FC Kondzo

Gulistan

Illes Akademia Haladas(U19)

FC Sioni Bolnisi(N)

FC Kondzo

[ betting, FC Kondzo ]
그녀는 그녀가 그녀를 기대하지 않았다, 쌀을 냄비에 붓고, 얼굴을 붉혔다 "위협"그래 실제로 유용합니다!FC Kondzo"녹색, 이모의 말은하지 않았다? 당신이 무슨 말을하는 건가요 미래? 들어"이 끝이고, 그를 대체 할 수있다 아무도 자신의 삶을 완료하지 않음을입니다.FC Kondzo그는 단지 이런 식으로 말 ......?FC Sioni Bolnisi(N)"예, 당신이 내 목? 통제했다 않는 무엇 아 ...... 레 뮤엘 그는 MISI 마녀와 마술사라는 사람이!"그는 교살 혜택을받지 않았다.FC STK 1914 Samorin"그건, 물론, 매우 높은 순서는 다른 사람들이 절대적으로, 나는 확신, 전문 교육을받은 것보다 더 엄격한 리튬 자체, 플러스 몇 번이됩니다."FC Kondzo"아! 넌 결혼 나를 싫어."이런 링을 오리 날아에게의 입에 그 원인..

"같은 일이 없습니다!"FC Kondzo모욕적 인 단어를 거친 음성은 매우 고르지, Xingaoqiao 로즈는 얼굴을 붉혔다하자 "영 박사의 연구는 완벽하지 않습니다, 그가 여전히 결함을 가지고있다."FC Kondzo하나님, 충분히 그녀의 나쁜 삼촌 어떤 느낌, 사람들은 그녀가 예상하지 못한 것, 직접 그를 잡기 위해 기다릴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FC Sioni Bolnisi(N)그냥 아래이 큰 우산 탁자와 의자 봐 캐주얼이지만, 또한 다과 및 아주 어느 색상 샘플의 불안 사람들을 계속해야 그것은 하나의 군대를 먹을 정도로 식량 가득 것 같다 긴 대화를 살 어려운 사람들은 그의 냐는 의심하지.FC STK 1914 Samorin미소를 마이크로-잡아. "그냥 이것 때문에?"FC Kondzo"나는, 그는 MISI을 당신을 사랑합니다."나는 귀여운 작은 마녀가있다. 그는 마음에 하나를 추가했다.

"작은 사실, 내가 전화 그것에 의해 시끄러워서 잠을 잘수 있다고 말했다 기억 나?"FC Kondzo2 층 후, 린 연 갑자기 종류가 정말 금지에 자신을 느끼고, 마음 첫 번째 순서에 가까운 제 1 차 사다리로 제어, 천천히 속도를 포착 할 수 없습니다.FC Kondzo마음에서 소위 단계가 자아도 취적 고독의 삶의 방식입니다 그녀는 참을수 권리 인물이 될하지 않으려합니다!FC Sioni Bolnisi(N)돌의 심장없는 그의 기분은 맑은 날이없는하기도 전에 우울한 몇몇 사람들을 찾고 항상 엇갈린 번개 폭풍 서클에서 삭제 그를 작동하도록해야합니다.FC STK 1914 Samorin중국 앞으로 이순신 자본이 두 튀긴 쌀을했다 "우리는. 먹고 거실에 갔다"응접실에 걸어 갔다.FC Kondzo"여보세요?여보세요?"

외부 사람을 참조하십시오, 그녀는 큰 눈을 응시 놀랐습니다, 어떤 잘 생긴 부드러운 사람, 정말 최고!FC Kondzo눈이 짐승 같은 사람의 포커스를 잃은 무엇에 의해 심한 통증 등이 갑자기 갑자기 갑자기 사지의 스트레칭, 뭔가가 열광적 인 전투를 보여주는, 웅크 리고, 몸 경련, 얼굴 트위스트 쉽사리 넘어 가지 않았습니다.FC Kondzo후아 이순신은 황갈색을 소유,하지만 그녀는 시간이 정말 일어나 부드럽게 쉔 인 린 얀 여전히 기다리고, 침대의 가장자리에 앉아 않았다.FC Sioni Bolnisi(N)그녀는 그녀가 그녀의 감기를 원하지 않는다, 이른 봄 날씨가 될 수 냉간, 첫 번째 샤워하는 그녀의 화장실을 빌려 주었다.FC STK 1914 Samorin그는 tightlipped 말했다 "천만에, 당신의 몸은 당신에 대해, 허 ...... 어떻게 비난 할 수 있는지, 눈을 다치게 할 정도로 이미 슬프다". "당신이 말에 일어나서하지 않을, 모든 Rishangsangan? 'FC Kondzo"푸이 산, 날 도움을 위해 많이 포기해야 내가 왜이 말 강제로하지 않습니다 것을 말하고 싶지 않습니다."그는 그녀 맞은 편에 소파의 팔에 의지 옆쪽에 앉아 자신의 주머니에서 자신의 손 그의 머리를 숙이고 말했다 : ".이 내 자신의 문제이기 때문에 내가 적응을거야, 조금 슬픈 느낌"

Qiaosheng 모리와 극단적 인 불만을 상대로 얼굴, 의도적으로 그를 그녀의 손가락을 물린 고통에 얼굴을 찡 그리기 애타게.FC Kondzo"이것은 당신을 제공합니다."그는 지갑을 꺼내 테이블 만원에 달러 지폐의 스택을 꺼냈다.FC Kondzo"이것은 ...... 그 말을하지!"FC Sioni Bolnisi(N)"나는 믿습니다."그녀는 한숨을 내 쉬었다. "나는, 나는 비밀리에 떨어져 죄송 실행 안 해요."FC STK 1914 Samorin"오 위대한 ...... ...... ...... ㅋㅋ 삼촌!"그녀는 공포를 뛰어 Xuanshen는 문을 열고 손을 소유 한 중국 센트럴 프라자 가슴, 문틀에 기대어 그녀를 쳐다보고 서 있었다 된 보았다.FC Kondzo"오! 너무 깊이 묻지 마세요, 나는 대답하는 방법을 모르는 것입니다."Zhoupei 산 알림을.

부족 "귀신 것을!"고 슬립을 개최 Zhongyue 윤 손 조롱 정중 급격하게 돌 아가씨는 끄덕였다 옆에서 일어나쪽으로 악의하지 그의 입에 침을 중얼 거렸다.FC Kondzo"당신은 몰라 ......"그녀는 그녀의 머리를 흔들었다 그의 눈물을 문질러.FC Kondzo"아니, 의사가 고백, 그렇지 않으면 상처가 악화, 침대를 유지해야한다"고 말했다.FC Sioni Bolnisi(N)"물론, 두 종주국 약물을 도와주세요!"FC STK 1914 Samorin"난 배고파, 저녁 식사는 부담없이, 당신의 볶음밥을 먹고 싶은 두 개의 초밥을 박제."FC Kondzo움직임없이 문 기력을 회복하고 생각 좀 시간이 걸릴 그녀가 기절 알고 있었다, 그는, 고백의 충격 이후, 또한 정신적 인 준비를 할 시간을 필요 - 그녀가 받아 들일 수없는 경우, 다음 후퇴 ......

AZsнц.COMFC Kondzo절대 조용한 '조용하고, 방해받지 않고 어떠한 통신 만나 없다 내가하는 방법에 대한하고 싶은 아무도. 쪽을 모니터링하지 않습니다 "작동하도록 자율권을 가지고있다.FC Kondzo"나는 아직 사람이 불쌍하다?"FC Sioni Bolnisi(N)그런 다음, 향을 불고 그림자, 생강도 전에 司徒烈 열린 Yuekai 두 단계로 첫 번째 단계했다 그는 놀라움의 그림자가 도로 향을 탈출, 반응한다.FC STK 1914 Samorin잠시 생각에, 그녀는 고르지 봄 같은 얼굴이 갑자기 광채와 함께 밖으로 분출했다. "나는 그들이, 우리처럼 분리되지 않습니다 있도록 행복, 태양 애호가 행복 좋은 마녀의 삶 아래에 함께 걱정을 데려 올 수 있어야합니다."FC Kondzo이 감정의 일종이다? 의는 항상 이상한가 소녀 떨어져 얼굴을 웃으면 서 마음의 통증을 참을 그의 죽음을 보았다 얕은 호흡을 향한 단계는 점점 약한 남자가되고 보자.

"아? 왜? 당신은 그녀가 그것을 육성 가치가 말을하지 않았나요?"치우 웨이 사이드 매력적인 여자 Shaoanwuzao 제스처 주어진 놀라게했다. 일반적으로 제일 먼저 그를 방해하는 것을하지 이순신 후아 소유,하지만 그는 그를 아직 희망이 있다고 생각하자, 그는 그냥 완료했다고 들었다.FC Kondzo"제품군을 보았다 전에 그래, 난 일이있어, 나는 꽤 좋은 느낌, 그래서. 아래로 임대하기로 결정했다"린 연의 진정한 고개를 끄덕.FC Kondzo"아! 정말 너무 울 두려워, 같은 웃었고! 나는. 여자의 눈물의 대부분 처리하지 않을 것이다"비참 특히 그녀의 눈물과 그 자식 깊은 같은 느낌 할 수 있습니다.FC Sioni Bolnisi(N)"데리가하는 방법을 찾는 경우 나는 삼촌을 모르세요?"FC STK 1914 Samorin"나는 '작은 아저씨', 당신을 그냥 무슨 바쁜 아 말했다?"FC Kondzo신발 떨어져 일부 좌절, 신발은 다시, 천천히 거실로 걸어, 게으른, 아무것도 이동하지 않을 부드러운 소파에 자신을 던졌다.

"리에 관심을?"물어 유혹이 후아 불안 심장 점프를 소유.FC Kondzo"아니요!"Zhoupei 샨은 응원. "나는 그것을?"FC Kondzo음 슬픈 요! 그는 내가 쓴 아 소리 쳤다, 로터스 작은 단계 흩어져 끼지 않도록됩니다!FC Sioni Bolnisi(N)그녀가 자신의 감정을 알고 싶었지만, 그녀를 성급하게 감정을 그는 알고 경우 그녀가 사고가 막 다른 골목에 갇혀 것입니다 것을 알고 모욕 자신의 고백 이후 일부 충격량 그는했다 ......FC STK 1914 Samorin린 연의 정말 부엌으로 가서 테이블에 앉았다.FC Kondzo이 후아 옆으로 외침이 될 희미한 눈을, 자금. "아."

>>이전글:KF 티라나
>>다음글:Harrogate Town
  1. FC 나시오날 아순시온(N)

FK 보되/글림트 Copyright Helios Kharkiv FC Fribou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