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stert

Hapoel Acco(N)

Fut.Alverca(U17)

Hostert

[ betting, Hostert ]
"여보세요?"그녀는 개방을 기대 보았다.Hostert"글쎄, 난 화가 아니에요."Hostert"아, 나는 매우 바쁜 오전, 많은 것들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그녀의 손을 잡고 그녀가 그의 옆에 앉아 뽑아. "나와 함께 앉아."Fut.Alverca(U17)그러나이 기회는 잘못된 몸, 그녀는 혼자 소비되는 선 라이즈 월몰을 잃은 기회를 발견 종종 후, 많은 부족하지 않습니다.Goianesia GO"위대한, 나는 마지막으로 안심 느낄 수 있습니다."저우 행복 소리를 할아버지.Hostert그녀는 "그가 얼마나 불안, 그냥 실수로 채를 칠 거리에 있습니다."마이크로 Fenjia 그렇게 침착 할 플러시.

오! 나의 하나님, 나의 하나님!Hostert심장이 놀라 생강 흔적, 잠시 후 천천히 자신의 얼굴과 눈을 Lengran,이 탄 바라 보았다.Hostert의사 보조 플러스 마취 간호사 환자, 여덟 번째는, 그냥 할 때 칼 행 레코드 대통령 개인적 오늘의 외과 의사, 학생들 두 개의 가장 자랑스럽게 학장, 지금은 심장병 권한을보고 마작의 두 테이블.Fut.Alverca(U17)리모콘으로 문을 열고 차고 문 철 롤을 엽니 다졌다.Goianesia GO"뭐?!"제자리 거짓말 기절, 즉시 큰 소리로 재생되지 않았다 전화, Xuanshen 빌라 타고 멀리 감추고.Hostert"할머니는 수술 방을 내일로 포인트?"

"그녀가 종종 단지, 저녁 식사 후 외출하기 때문에 새벽 전에 집에 갈 피곤해 보이는."그 시간에 작동 직장에서 특별한 비즈니스 아가씨,뿐만 아니라.Hostert"그 날이의 시체를 파괴에 도움 무슨인가?"죽은은 죽음에 대한 경멸을 겪는다.Hostert"그녀는 죽음에 그녀 않겠다고 말했다."린 연의 정말 중얼 거렸다.Fut.Alverca(U17)"작은 사실은 -"그녀의 오빠는 그녀가 다시 다음 순간 단계 두려워, 그녀는 그 사람 전체를 통해 급습보고, 소리 쳤다, 격렬하게 그를 밀어 된 그녀의 몸은 무거운에 보도에 머리를 떨어졌다 지상에 넣었습니다.Goianesia GO"안녕! 내 사랑, 당신은 내가 당신을 Touxing 가지고 다닐 필요가?"Hostert"저를 수용 할 수 있습니까?이 후아을, 모든 내가 사장이야 후, 너무 조금 직면하지 않았다!"

"나는 정말 근처 만원 소녀 냉혹 유령, 매우 악한 보인다. 본"그는 진정 재생의 느린 공포를 떠났다.Hostert"글쎄, 당신은 일찍 잠자리로 이동합니다."린 연의 진정한 고개를 끄덕. "삼촌, 당신은 내일 출근해야? 너무 오랫동안 바쁜 하루를받을 수 없어?"Hostert"나는 농담 할 때 나는 미안이 난 당신이 얼굴을 잃지 할 거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알고있다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링 Shixuan 조사원 설명. "그러나 푸이 산, 당신은 당신은 내가 당신을 찾을 싶어하지 않는 것이 부정 할 수 없어, 당신은 내 동료가이 사실을 우리의 관계, 지금 알려 주시기 싶지 않아!"Fut.Alverca(U17)그는 앉아서 기다릴 기다리고, 그녀가 알기 쉬운 적십자 멋진 표현을 이해하는 방법을 "내 정체성에 의문을 제기하지 그냥 아 말을 듣고 걱정하지 않는다!? 당신이 다른 설명을해야합니까, 거짓말 날 비난".Goianesia GO'나는 결정했다.'그녀는 갑자기 말했다.Hostert"아, 나는 매우 바쁜 오전, 많은 것들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그녀의 손을 잡고 그녀가 그의 옆에 앉아 뽑아. "나와 함께 앉아."

정말 뻣뻣한 린 얀은 천천히 고개를 돌렸다 그의 다리는 인공 호흡기 및 기타 생활 형제 기기를 입고, 그의 머리를 붕대 석고에 있었다 보았다.Hostert"당신은 고집."치우 Jiawei 무기력.HostertAZSHU. COMFut.Alverca(U17)"얀 치!"Goianesia GO이 후아 멀리 웃었다 소유 "작은 바보, 당신은 어떻게 바보. 모르겠어요." "자, 친애하는 작은 바보, 당신이 결국 바보 어디에 있는지 말해주지."Hostert"아니, 난 그냥 ...... 아 삼촌에 대한 문제를 야기하고 싶지 않아"

그는 무엇을 보는가?Hostert"왜 그녀 유령 어머니를 호출하고, 그녀가 아니었다?"白发鹤 엔 노파처럼 카즈나리 열 자신의 입 모양을 굴복 있지만.Hostert그는 그녀를 응시졌다. "기분이 좋다?"Fut.Alverca(U17)"음 ......"그녀가 조용히 편두통 잊어. "우정과시 현 거의 좋은, 거기에 두 개의 거의 점이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좋은 친구의 친구, 넷, 다섯입니다."Goianesia GO고스트 ​​포효를 호출 벨의 날카로운 소리가, 그녀의 미행을 먹지 않는처럼 탐낼 입 방황하는, 트럼펫 튜브에 상품 떴다.Hostert당신 원래 바이퍼 짐승 ...... 그것을하지이기 때문이다? 그들은인가?

"그래서 데비 오입니다!"아래로 소파에 Zhoupei 산 좌절 한 무리.Hostert그녀의 얼굴은 너무 이상한 움직임, 예리한 Zhongyue 윤 불가능을 인식하지, 웃는 얼굴과 그 비열한 검은 양복 남자의 동일한 출입구 뒤의 행방, 반 장님 눈의 투사 밖으로 날카로운 눈을 봐.Hostert그녀는 "레 뮤엘의 반지를?"흥분 낮은 소리 쳤다Fut.Alverca(U17)그녀는 뻣뻣한 몸을 억제 할 수 없었다, 그는 즉시 발견했다.Goianesia GOAZSHU. COMHostert"아, 그냥 화장품 광고에는 친구는 ......"그녀는 TV에 지적 없습니다. "주인공 중 하나는 내 동생이다."

뺨 flushers 사람이 내 자전거를 쳐다 눈 후안의 손가락을 Zhouxing되는 것은 긴밀한 목을 미끄러 져 "가십 무엇, 경사 비난하면 ...... 누구 말을 ......"Hostert"Peipei 페이가! 넌 내게 조기 죽음 아, 저주! 그녀를 필요하지 않았다."그녀 장수에 두 번 아시아 양이 수십 년 동안 살 이상.Hostert...... 근처 Junshuai 얼굴을 쳐다보고 눈동자, 놀랍게도 큰 응시 그녀의 삼촌 키스? !Fut.Alverca(U17)"오프 후이, 후이 관 긍정적 아! 인 파이 국제 Auteur가 회사에게 아 와서 내일 수 있도록 타이밍을 닫는!"치우 Jiawei 흥분 소리.Goianesia GO후아 이순신 후이 Guoshen 자본, 빌어 먹을, 그는 심지어 회의에서 자신을 잊었다!Hostert*** 독점 생산 TXT 수집 *** www.TXTHJ.com ***

"나는 지금 그것을 알고!"Zhoupei 샨은 한숨을 내 쉬었다. "글쎄, 당신은 신속하게 지금 점심에 가서 얘기!"Hostert창 프레임을 통해 빔 빔 샷 황금했다, 침대에서 흰색 아름다움 천천히 다시 방황, 잠시 동안, 남자는 천천히 그의 눈을 뜨고 일어 났는데, 침대에서 뒤척.Hostert"당신은 당신의 몸처럼 아무것도 아냐,하지만 매우 가치, 나는 좋은 즐길하지 않은, 수 파산 어떻게 ......"Fut.Alverca(U17)"난 그냥 TV를보고 있었다, 튀긴 쌀을 완료했다."그녀는 원격 제어 터렛을 집어 들었다.Goianesia GO"아!"그녀는 도움이되지만 소리 칠 수 없었다.Hostert'...... 아니, 난 ...... 미안 해요'솔직하게 인정 활,하지만 ...... 삼촌의 문자를 어떻게 소문이 같은 아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삼촌, 당신은 좋아하지 않는 것 같아요!"그녀는 말했다, 다소 의심.

>>이전글:FC Kuusysi
  1. Krazante

HK NOW 660 Copyright Jagodina Kingston Prospect FC(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