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cazucena

FC Blau Weiss Linz

FC Botosani
FC Linkoping City

FC 잉골슈타트 04 (Am)

Escazucena

[ betting, Escazucena ]
"미스터 윤 ......"Escazucena그녀는 그의 불안의 재미를 만든 그의 머리를 흔들었다하지만 악수를 예의입니다, 그녀는 너무 미미 아무것도하지만 통과하지 앞에 너무 경박 한 남자, 너무 많은주의를 필요로하지 않습니다 싶었다.Escazucena"지난 주에."Zhoupei 샨은 최후의 수단 말했다.FC 잉골슈타트 04 (Am)그냥 풀 컷, 두 및 구별없이 하나의 중간에 트리를 넣어. 이것은 그의 나올수 계획하다.Kocaelispor Youth(N)"아기 방 간호사가?"그는 물었다.Escazucena"아!"린 얀 정말 Tonghu는, 입술을 추진해 그 불평을 응시. "음, 삼촌 아 좋은,하지 중 하나가 당신이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을 강제 잘못한.".

"아저씨, 난 당신에게 곤란을 겪을 것을 두려워했다."그녀는 신속하게 밝혀. 삼촌 이상한 오늘 밤 네.Escazucena"응? ......"갑자기 그가 어떤 방법을 몰랐다, 그를 당황.Escazucena"푸이 산 ......"링 Shixuan 억제 할 수없는 미소, 신속하게 과거를 복구, 하나는 그녀를 다시 당겨, 그녀의 손을 잡았다. "미안 해요, 난 당신을 비웃을 안된다."FC 잉골슈타트 04 (Am)"나는 거짓말을 해요"그녀의 얼굴과 단어, 그것을 설명!Kocaelispor Youth(N)"하지만 ...... 정말 미안 홍수 동생, 그는 이전에 나를 도와왔다."Escazucena또, 자신의 큰 기여 경우 예상되지 그는 태어난에도 불구하고 강한 영적의 힘으로 아들을 출산했다.

때 더 많은 질문이 그녀의 마음에 들어오는되고, 친밀한 공연은 관중을하지 말았어야? 그는 왜 ...... 지금Escazucena"바에서 다른 사람들이 없을 것?"Escazucena"아저씨는 ......"그녀는 Dihuan 망설.FC 잉골슈타트 04 (Am)컴퓨터에 유지되어, 갑자기 청력 MSN 사운드에왔다.Kocaelispor Youth(N)컴퓨터 입력 Zhoupei 산의 기록을, 凌仕玄에있는 동안 답했다 :. 떠나 환자 한 후 "그리고 다음 날 기다려, 그것을 확인 될 것"이라고 말했다.Escazucena"바보 소년!"저우 손은 마음에 무엇을 그의 손녀를 모르는 그의 할아버지 손녀의 머리를 문질러.

"고 윤, 당신의 노동자는 우리의 가정의 땅이다, 그 나무를 발굴 할 수 없습니다."와 그녀의 눈에서 그의 주장이 너무 무엇입니까.EscazucenaZhoupei 샨은 그를 보았다.Escazucena"아, 당신이 '테이블 Zifu'처럼 작은 삼촌을 보지 않는다, 나는 당신이 누군지 물어?"컨버전스를 충격에서, 그녀와 함께 있지만, 그들은 여전히​​ 정중 한 부탁.FC 잉골슈타트 04 (Am)침대 옆 전화기가 단조로운 울렸다에 늦은 밤, 그녀가 졸린 듯이 귀에서 전화기를 얻을 모색 손을 탐구 일어났다 무거운 졸음을 돌렸다.Kocaelispor Youth(N)희미하게 그의 이름을 호출하는 사람을 들어 본 것처럼 나는 기절 ......Escazucena하지만 그녀는 그녀의 성격에 따라, 그 Duohui 처녀 사고를 느끼게 있었던 관계없이 오른쪽 누구, 그는 그녀가 직접 어색 어떤 물고기 결국 문제가 그 앞에 돌진에게 전화한다 다시 전화를받지 않습니다 .

"얼마나시 현 할머니는 수술을 필요가 있겠습니까?"Escazucena"나의 하나님!"링 Shixuan 마침내 회복, 그의 얼굴 창백 순간. "당신은 무엇을 생각 하는가?! ...... 태아 윌! 매우 불안정 권리입니다 ......"Escazucena미소의 전체 그녀의 얼굴을 보았다, 레 뮤엘의 마음은 그가 사실상 그녀의 마법에 천 알았습니다, 그녀에 대한 사랑을 팽창,이 세상에서이 세상을 벗어날 수 없습니다.FC 잉골슈타트 04 (Am)"상처가 너무 많은 피, 얕은 아닌, 기존의 줄이 나무에 상처에서 선발 한 다음 그들이 스티치 싶어하지만, 상처가 종료하기 전에 다행히, 불편 함이 없을 것입니다 미래에 뼈를 다치게하지 않는 한, 그것을 침대에서 나가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걷기는, 할머니가 침대에서 얻을 수 8-10일 주위 것으로 추정된다. "Kocaelispor Youth(N)"할아버지 ......"안심 Zhoupei 산에 할아버지의 마음에 드는 움직임은, 할아버지가 그의 팔이로 둥지를 옮겼다. "나는 유감 내가 알고하지 않았다 이러한 모든 년은 슬프게합니다."Escazucena"나는 아침에 올 때 그의 사임을 발주, 그래, 걱정하지 마, 그리고 계약은 단지 여파 함께 할 수있는이 시간이 만료 반."

"아마 당신은 당신이 개인적 충족하는지 이해하고,이 귀중한 살아있는 역사 책 것입니다."나는 그녀의 영혼의 마지막 흔적을 쫓아, 충격을하지 견딜 수 있기를 바랍니다.Escazucena오랜 시간 후, 그녀는 마침내 숨을 아래로 부드럽게, 천천히 개방 할 때 -Escazucena이틀 전, 그에게 할아버지를 알리는 주, 할머니의 상태가 악화 및 방문을 금지 중환자 이송되었다. 그리고 사실, 이일에 참여 할머니와 지역 사회 여성들은 밤 여행의 남동부로 이동합니다.FC 잉골슈타트 04 (Am)"아."그녀가 그의 팔이 점에 그녀의 머리를 고개를 끄덕였다.Kocaelispor Youth(N)"같이 감기 호박 검술, 연습이 실시 될 수 있으며, 내가 집에 매우 판명 것, 물론 다른로서, 포기하지 멈추지 않았다 ......"그는 어깨를 으쓱, 희미한 미소 삼촌을 보았다 " '내 남자'하기 전에, 그것은 연습 불가능했다 그래서."Escazucena주홍 Lijuan 다시 이후의 항복 미만의 대기.

"......시 현은?"잘못 실현하는 것 같은데, Zhoupei 산 통화를 의아해.Escazucena"당신이 원하는 게 무엇?"그녀는 일부러 내 동생 하나에서 보았다.Escazucena그리고 이상한 소리 후, 갑자기 더 이상 시간이 오래 조용히하지 소리가있다.FC 잉골슈타트 04 (Am)"삼촌, 전화."린 연의 정말 안도의 큰 한숨을 풀어.Kocaelispor Youth(N)이러한 생각은, 양이 갑자기 망명 시간의 년 후에, 그녀는 당신의 마음을 다시 탈옥 것이다 도킹 강하고 약한 팔을 찾고 싶은, 트윈 아시아 느낌의 공허함을 잃었다.Escazucena"나는 당신이 관 전개 어쨌든 나의 다리는 경우입니다 시간도 긴 드래그 할 수 있습니다 돈을 지출하지 않는 지역을 저장할 수는 몇 년의 아무 문제 죽은 처리 된 걸릴 수 없습니다입니다."그녀는 감히 할 수 없습니다 다리에 셀 수있다.

은 가슴 버클, 그리고 그녀는 다시 미소, "예! 이모, 삼 손님이 있습니다."Escazucena"삼촌, I've 일곱."아니 아이뿐만 아니라 때리기!Escazucena소년 반사 캐치, 무거운 박스 바디 그가 박스 바디 간단한 조각 패턴에서 아래를 내려다 보면서, 다시 발을 내딛었습니다 그래서. 보인다, 일반 철 상자, 놀라운 아무것도이다.FC 잉골슈타트 04 (Am)다음 측 그는 그녀를 놓아하지 않았다 "음, 당신은 내가? 잃었지만 또한 매우 귀찮은 사람이, 당신이 알고 찾아 잃어버린 당신이 두려워 그렇게 바보된다"뿐만 아니라, 단순히 그의 손을 그녀의 손을 엮은하고, 첫 번째 그녀의 활에 가까운, 그녀는 의도적으로 얼굴을. "무엇을, 당신이 의견을 가지고?"Kocaelispor Youth(N)"나는 유감 나는 당신이없는 거 알아."그녀는 고개를 흔들었다. "나는 뒤에서 당신을 공격하기 전에, 당신은 아직도 날 알아!"Escazucena"그럼 운전에 대한 책임이 누구! 가자?"소유 이순신 후아 사무실에서 서류 가방을 집어 들었다.

"Bleater 양, 또는 승리 바다, 난 그냥 외국에서 반환, 중국의 제한된 이해는."그것은 아주 운이 손, 손바닥 명확하게 캐릭터의 불굴의 의지를 보여주는 것입니다.Escazucena어린 나이부터, 그녀는 더는 의사 예외 예외가 될 차례대로 전문가 및 하위 전문 면허를 취득, 몇 년 전 일반 의사의 면허를 만든 다음 두 번째 년 거주되었다 아닙니다.Escazucena죽은, 죽은, 그는 우리가 살아 있어야에 싸움을해야합니다, 그녀의 사랑을 보내 줄 수 없다 ...... ......FC 잉골슈타트 04 (Am)"전직 아내니까?"그는 이혼?Kocaelispor Youth(N)"10 년 동안."그는 매우 잘했다이.Escazucena그것을 경탄을 찾기 위해 모든 것을 사랑하지 있습니까?

>>다음글:FC Kuusysi
  1. Evreux F.C 27(U17)

Karlstad BK Copyright Katakwi Liga de Loj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