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FC

성남 FC

빌라 노바 FC
릴레스톰 (U19)
브라질 (WU-20)(N)
오스트레일리아 (U16)(N)
미토 홀리호크(Youth) 비야레알 B
카르파티 르베프 (U21) 파일란 애로우스
스트롬스고드셋
베이타르 예루살렘(N)

  그의 아버지는 그가 빛, 레보 결국 일부 곰을 보지 않았다 화가,하지만 그의 아버지는 그가 그렇게 강제로, 1 위를 강요했다.성남 FC  미국에서 크리스마스를 축하하는 것은 특히 25 일 아침에, 일상적인 일이며,이 때 전통에 따르면, 크리스마스 트리, 가족 모임에서 선물을 개방해야한다.성남 FC  "내 동생을 속인 그 개자식."아비스파 후쿠오카  이 결혼, 그녀는 게임에서이다.오이타 트리니타(N)  "나는 문을 열어 갔다."샤오유는 너무 많이 생각 켜져 있고 문을 열어 갔다.성남 FC  "당신이 기억하는 경우, 작년에 나는 두 살 가득 찼다."그녀는 그에게 웃음을 비웃었다. "당신은 아니에요 내 보호자, 나는 당신이 어떤 결정에 동의 필요가 없습니다."

  예, 그녀는 그를 위해 어떤 느낌이 인정하지만, 짧은 시간에 그녀는이 일을 사랑 Jingxiebumin.성남 FC  예기치 및 제삼자 음성.성남 FC  "그것 아닌가요? 나는 특별하지 않아요?"그녀는 외쳤다, 그는 눈물을 흘리며 보았다. "다른 사람과 함께, 지금은 그것을 할 수 없습니다 수 있습니까? 오늘은 크리스마스, 난 당신이! 아니 내가? 내가 당신의 약혼녀 해요 오늘 나와 함께있어!"아비스파 후쿠오카  그는 의도적으로 그녀를 방영하고 싶었 것을 알고, 그녀는 단순히 직접 질문 : "...... 향수 당신의 몸에서 나온?가."오이타 트리니타(N)  내가 다시 잘 아는 한 후 전화를 열고, 일본, 그녀가 켜져 있지 않은이 시간을 조용한 사람을 원하기 때문에 그녀는 전화 아웃시 아래를 보니, 그녀는 몇 글자 뉴스 레터를 더 전기, 그리고 몇 글자를 읽을 뉴스 레터, 모든 레보 그녀를 전달 -성남 FC  곰은 성가신 그녀의 앞에 씩 웃었다.

  그녀를 못하게, 댄스 교사 의도적으로 지연 "나는 그녀의 남자 친구 아?에 대해, 학교 그렇게 불안 본 적이 없습니다."성남 FC  구 모리 모리는 미소. 雷伯母 오늘 그녀를보고하기 전에, 그녀는 단지 의심이 문제에 신경뿐만 아니라, 완전히 확실하지,하지만 오늘은 후, 그녀는 이전에 자신의 의심을 확인했다.성남 FC  "당신은 내가 지루하다고 생각합니다."얀 유 사람들이 미소. "하지만 먼저 나는 그것이 관리자가이 보석을 받았습니다 얘기하더라도, 난 여전히 당신에게 인계 받아 당신에 속한다는 것을 발견,이 목걸이를 보았다 -"그의 성격이, 물건을 찾아 성가신 파울 성질을 변경하지 않습니다.아비스파 후쿠오카  "누나를 잊으 셨나요 어떻게?, 당신은 확신하지?"그의 분노는 깊은 미소, 그녀의 악마 용량을 웃음 휴식. "당신은 강한 성격이다, 나는 시끄러운 일 아내 매화, 순종, Zhenghewoyi 같은 순종 Qiaoqiao를 원하지 않는다."오이타 트리니타(N)  "아, 감사합니다."그는 결국 말하고자하는 무엇? 그녀는 의심스럽게 그를 바라 보았다.성남 FC  "내가 무서워?"그녀는 미소를 만족시켰다.

  "나는 화가 해요! 당신은 닥쳐."그녀는 너무 화가 그에게 소리 쳤다.성남 FC  곰은 성가신 그녀의 앞에 씩 웃었다.성남 FC  이것은 그녀가 어딘가 편안 원, 그들의 처음이다.아비스파 후쿠오카  "모두 내가 콜트의 정부라고 생각 타사, 결혼 생활의 뻔뻔한 개입이다."천천히 열고 아가미, 실크 자주 Xiuzhen 낙심 한 모습을, 보유오이타 트리니타(N)  인생은 처음 맞았, 그가 멋진 느낌의 실제로 종류, 화가 아니었다뿐만 아니라 그는 그것을 상상하는 경우 제외 매화 찾을 수 없습니다 때문입니다.성남 FC  "일이 중요하지만 나는, 당신의 여동생에 세 끼 기억하는 하루 식사 시간을 응시하지 않았지만, 후반에 너무 바빠서하지."그녀는 함께 열심히, 많은 일이 야망을 보유 애 Yilun을 일을 알고있다 알림 우려.

이전글:클루브 리베르타드
다음글:빌라 노바 AC(N)
케플라비크(N)
에기지키르스포르
알 와흐다 (KSA Youth)
아틀레티코 데 콜카타 테네리페
알 힐랄
카슴파샤 SK

아메리카노 (RJ)

이란 (U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