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냉 (U20)(N)

베냉 (U20)(N)

연세대학교(N)
바일레 BK
아이슬란드
밀라노 유나이티드(N)
셀틱 (R) 토트넘 홋스퍼 FC
전남 영광 FC 트뤼덴스
멕시코 (U19)
앙카라귀취 (Youth)(N)

  "한 백 프로!"존엄은 아이들이 당황 충격에 직면 있도록, 그는 성 (姓) 이름이 너무 화가 나서 백 프로의 이름을 으르렁 거렸다 심하게 발 뒤꿈치입니다.베냉 (U20)(N)  "그래, 만사가 작동, 당신은 열이, 내가 조이. 말했다 계속 얘기"Keyi Lun의 Minchun의 웃음이, 자신의 텍스트 조이의 선의의 사람들이 그녀의 미래 연인을 희망하는시기와 이동 느낌 그녀는 그렇게 처리 할 수​​있다.베냉 (U20)(N)  "어떻게 ......"곰 대규모 팜이 그녀의 머리를 쓰다듬어, 멀리합니다. "좋아, 내가 새 셔츠를 구입, 당신은주의, 울지 마세요! 코딱지 얼룩 자신을!"포지아  그는 끊임없이 산란 닫고 초점을 맞춘 그의 눈은 자신의 침략을 바라 느낌 때문에, 불안은 밖으로 배출 호흡에서 포효 흔들리는 생성.시미즈 에스펄스 (Am)  소중히 케어, 그는 5 년 전에 그랬다면 그녀가, 그녀는, 그가 쓴, 선물, 이러한 일들이, 그녀는 그냥 아이러니를 느낀다, 지금 행복 죽을하시기 바랍니다 보상된다.베냉 (U20)(N)  오랜 동안 그녀를 보며 도화 연의 펭 양 제나라 쌍, 무관심 질문 : "미스, 당신 누구 요?"

  무작정에서 그녀는 다른 사람을 기쁘게하고 그녀의 파악과 사랑에 다른 사람을 수 있도록, 자신을 사랑하는 방법을 알고 시작, 그게 다야.베냉 (U20)(N)  예쁘게 아침에 일곱에 달콤한 여자 목소리 때 의도적으로 발언을 만든 사람들의 앞에 전화.베냉 (U20)(N)  "아, 감사합니다."그는 결국 말하고자하는 무엇? 그녀는 의심스럽게 그를 바라 보았다.포지아  인생은 그의 적어도 좋아하는 딸 아이가 자신의 업적들보다 더 많은, 그래서 훌륭합니다.시미즈 에스펄스 (Am)  공정-날씨 외부.베냉 (U20)(N)  "당신은 나를 오해하지 마세요, 난 정말 무례하고 불합리한 여자였다. 내가 집에 갈거야., 늦은 밤 신경 쓰지 않았다"메트로 Sumei 리안은, 알버트는 말한다, 그녀는 충분히 기분이 좋지 만든 그녀는 멀리 걸어 갔다.

  남자 조이 그를 회칠 수 있도록 의도하지 않았다.베냉 (U20)(N)  "그녀는 누구인가?"그래서 질투 소녀 게임 유 -​​ 남자의 엄격한 규칙을 훼손, 불쑥, 그러나 그녀는 도움이되지 수 있습니다.베냉 (U20)(N)  그녀의 두 살짜리가, 젊은 아가씨이며, 모든 순간을 생각 오년 분리, 그는 그 말을에, 슈퍼 아름다운 아름다움을 자신의 드레스를 지참해야 그 날 돌아왔다, 그 감동, 그하자 당신은 그녀와 사랑에 얻을 수 없습니다!포지아  그런 다음, 그는 그녀와 상관없이 그녀는 그를 돌아 구걸, 그 뒤에 추위에 얇은 옷을 입고 있었던 곳의 충돌을 울고 무시했다.시미즈 에스펄스 (Am)  "나는 당신이 먼저가, 아래층에 갈거야."베냉 (U20)(N)  "당신은 너무 많은 어떤 더 ......하고"분할 오메 친구가 지금 말을 많이 불평, 눈물을 닦아, 단순히 그녀의 외침에 의미! "엉덩이에 통증, 난 니가 싫어!"

  "충격, 약속 해줘!"수이 센 흥분 소리 쳤다.베냉 (U20)(N)  "당신이 날 싫어하더라도, 나는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미소 ​​연의 유 남자를 그녀의 분노에 반응. "오메, 난 당신이 나에게 돌아오고 싶다"고 말했다.베냉 (U20)(N)  그는 갑자기 자신이 무엇을위한 것인지, 돈을 벌기 위해 필사적 사업 영역을 확장 필사적 매우 빈 느낌?포지아  "조이, 당신은 어떻게 여기에있을 수 있습니까?"시미즈 에스펄스 (Am)  "즉시 뭔가에 올 수 없다면, 왜 당신이 날 알아? 수 있도록 먼저 호출하지 않습니다"그녀는 문제의 그에게 그의 명백한 불신의 원인을 보았다.베냉 (U20)(N)  "나는 물었다 몇 전화, 산림 관리를했다, 그는 나를 계획 책 번번이 볼 빈 매일하지 않았다"고 밝혔다. 그녀는이 그들에게 기회를주고 싶지되고, 단순히 단어 회피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전글:스트롬스고드셋 B
다음글:자스파구사쓰 군마
파리 생제르맹 FC
브라이턴 & 호브 앨비언 (W)
알 이티하드(KSA)(N)
카타르 (실내)(N) 산마르틴 산후안
포지아
빅토리아 지즈코브

수원삼성블루윙즈 (U18)

잉글랜드 (U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