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르나나

테르나나

포크너 위틀시 블루스
자메이카(N)
카르피 FC 1909
마타도르 푸초프
아이슬란드 토트넘 홋스퍼 FC (W)
울산현대축구단 안탈리아스포르 (Youth)(N)
수리남
비보르 FF

  자매 단지 개인적인 경험, 그녀가 목격 때문에, 전시 교류 신화 명나라 동안 그녀의 여동생과 너무 다정했던, 그녀도 충격을 가져다, 신 밍은 어떻게 버릇 자매를 보여줍니다.테르나나  "나는 내 자신의 몸을 알고, 얼마나 그것을 보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수이 센 비극적 미소. "충격, 내가 좋아, 백 프로 돌봐 나를 불안 가자하지?"테르나나  "나는 당신에 게 세 가지를해야합니다, 제일 먼저 ── 내가 전송."그녀는 웃었다. "컬럼비아 대학 드라마 부서가 나를 받아 들일 것입니다, 나는 뉴욕의 큰 수있었습니다."알바세테  "그녀는 침대에 갈 우리가 두려워 알아? 그녀는? 그래서 중요한 무엇이 당신 사람입니까?"케냐 (U20)  "누가 지금 애니메이션이 모든 사람을위한, 말했다,"그녀가 다시 싸움이 매우 무의미한를 갈 생각, 잠시 생각하고, 시간 낭비, 다음 제안 : "그렇지 않으면 너무 좋아, 당신은 당신의 싸움 정제로 이동 나는 우리가 약 문에서 만난, 그 후, 내 애니메이션 봐. "테르나나  문이 열리고 두꺼운 연기와 알콜은 그녀가 도움이되지만 손을 뻗어 빛 팬 수 없었다 뛰어 들어.

  카메라를 들고 콘도르 같은 기자, 앞으로 마이크, 스포트 라이트를 깜박 유지하므로 분할 매화 공포, 완벽한 얼굴, 회피의 우려를 공개.테르나나  알고 잠시 동안 그녀를 설득 할 수없는, 제나라 양봉 조용히 공급하는 그녀의 죽 먹고, 적어도 그녀는 그가 그녀가 자신의 감정에 대해이 있음을 의미 그의 발열의 소식을 들었을 때 돌봐 올하고자합니다.테르나나  "유 형 남자, 당신을 화가?"적조의 열정적 인 교사와 오메 얼굴 혼란 그를 보면, 퇴색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미안 해요 화를 의미하지 않았다 ......"알바세테  "당신은? 당신은 그런 위험한 일을 할 수 없습니다 수행하는 방법에 부상을 아래로 떨어질 경우? 행동이 얼마나 위험 그것의 종류를 알아!"케냐 (U20)  그가 늦게 돌아 오지 않을 이유를 묻는하지만 그 먹을 요구하지 않았다.테르나나  "이리와."그는 그녀가 문을 연 것처럼, 그녀를 강요하지 않았다.

  크리스마스 함께, 아무리 늦게 - 그는 그녀를 위해 지난 주 유럽에 가기 전에 그 약속입니다.테르나나  당신처럼, 자신의 돌 봐.테르나나  "태어난 아무도 당신처럼되지 연예계 관심으로 좋은 성적 우수 워 제품군을 적립 것을 알고, 내가 네 행위를 통해 배운, 아래로 표시 할 수 없습니다 당신에게 진실을 말할 것이다, 소년, 미래는 일을 할 수있다 더 많은,하지만 당신은 내가이 영화를 가지고있는 유일한 배우라고 생각, 당신은 새로운 영역을 시도하는 전혀 관심이 없다? "수이 센 겸손한 태도를 설득.알바세테  "당신은 또한 화가? 나는 당신의 생일을 기억하지 못하는 어린 바보 생각하지만."얀 유 더 많은 사람들이 그녀의 얼굴을 볼 수 있도록 도와하지만 그녀의 코에서 핀치 힘의 몇 웃을 수있는, 재미 느꼈다. "당신은 화가, 당신이 당신의 생일을 선택하는 것이이 목걸이는 특별히, 당신은 아마?를 표시하지 않으려면"그는 의도적으로 손바닥 그립, 조금 느슨한에 목걸이를 넣어, 그래서 펜던트 좋은 매달려의 앞에 미끄러 그녀는 그들이 웃지 않았다 전에 목걸이를 따라 이동하는 눈, 그가 견뎌야, 재미 고양이 스틱 고양이처럼 흔들어 보였다.케냐 (U20)  "나는 화가 해요! 당신은 닥쳐."그녀는 너무 화가 그에게 소리 쳤다.테르나나  "당신은 어떻게할까요?"그녀는 목소리 콜드 크림을 올렸다.

  그는 심지어 미국에 그녀는 다시 그가 그녀를 보이지 않았다 시작하기로 결정했다, 모든 잘못, 자신의 약혼자를 제어 할 수 기인 포기했다 연의 유의 딸이 될 것입니다.테르나나  백 프로 작은 손 스퀴 이징 밑단, 처음으로 그가 신경과 딸꾹질 때문에 그녀는 무서웠어요, 너무 치열했다.테르나나  "정말?"알바세테  좌석에 그녀와 함께 그녀를 위해 자동차 문이 다시 차에 이미 외부의 추위에 비해 가열을 열었습니다, 내부는 정말 편안합니다.케냐 (U20)  "쉰, 이사?"린 펭 얼굴을 기절.테르나나  "이 룬이,이 변태를 알아?"원 총리는 조이 눈살을 찌푸렸다 물었다.

이전글:에콰도르 (WU-17)(N)
다음글:파푸아뉴기니 (U20)(N)
캐나다 (WU-20)(N)
포항스틸러스 (U18)
스테우아 부쿠레슈티
아메리카 데 칼리 타지키스탄 (U21)(N)
보아비스타 FC (RJ)
브네이 예후다 텔-아비브

베갈타 센다이

브라질 (U20)(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