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 비센테

길 비센테

St George Saints(N)
Triglav Gorenjska
Vataniakos
United Stars FC
TDM (Sports) 데포르티보 타치라
VAC Varosi LSE(U21) Sucre FC(N)
루마니아 (실내)(N)
동티모르 (U19)

  양 숨어 바람 전화를 두 번, 그들이 감기 송을 의미 좋은 경고 톤, 병동으로왔다 있었다 합의되었다 울렸다.길 비센테여성의 손을 훔친, 하나, 그는 신화 잉 잉 와서 모르는 다시 왼쪽의 문에 술 마시는 건 그녀를 설득 할 준비를하고, 신화 그는 돌진 갑자기 활보 찾을 수 놀랐습니다 - "하지만 아이들을위한 음료" Hujiu 강한 골든 공주의 입 내려오고.길 비센테그녀의 용기는 정말 작은 아니지만, 그는 그것을 좋아했다.레바논(N)  Mozhao 루트, 그는 돌아 서서 왼쪽, 잠시 수면 가격을 시계 곁눈질로 본다.Wisla Pulawy그의 흰 수염을 쓰다듬어 왕자 스와 희는 그녀가 정말로에서 가장 희귀 한 아름다움 천사, 만 하렘 아름다움의 하나, 심지어 Zhongseqingyou 경우에도, 말, "그럼 그녀의 옆에 앉아 척 . "그는 자신에 대한 이유를 통보 짐작한다 끝 희 남쪽 아래로이 여행을 배웠다.길 비센테"그래서?!"여자 수단 응축수가 명확하게 대부분의, 가장에 대한 관심이 무엇인지 여자, 그것은 더 큰 부를 수없는 수단이다. "매춘 업소에서 자신의 예쁜 상태로 그들은 성격이 좋아하는 것과 싫어하는 것, 그러나 여기, 그들이 당신에 와서, 그러나 당신의 모습, 당신의 호의를 찾을 수있을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인지를 선택, 또는 조를 취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한 번 축복! "그녀는 말했다, 더 더 분개, 마음 분명,이 말은 자신의 기분에 캐스팅.

  "의사는 ...... Qiaoguo 온,하지만"길 비센테  "...... 그가 결혼했다, 나는 그의 아내 쑹이었다."그는 분명히 그런 말을 그녀에게 문을 찾을 그는 Yongping 공주에 대 한 그녀의 약속?길 비센테"어떻게 당신이 날 가자! 하!"레바논(N)  그 두 방에 앉아있는 자세 미소 양 숨어 바람이 소파입니다 조롱 "당신은, 당신이 지금 슬픈 참조, 두통 무엇입니까".Wisla Pulawy  "당신은 시도 할?"그는 양 숨어 위험한 바람 곁눈질.길 비센테  그는 너무 가까이하지 삼촌 경고의 일부를 유지하므로 자신의 OBE 전날까지, 때문에 자신의 마음에 대한 의심에, 미국에서 대만으로 돌아 가기 전에 삼촌의 겨울 방학, 삼촌 7 월 발견 데이터 항목이 다시 대만에, 그는 놀라게 그는 아마 들었다 것을 증명하는, 기절,이 아저씨 정말 가능성이 들린다.

  陡见 미스 Xuepentaikou 담요 테러에 이상한 미소를 공개, 그의 얼굴 양쪽에 집으로 간다, 라오 곤두을보고, 큰 걸음 뒤로 갑자기 겁이 또한 그녀의 어린 시절 연꽃을 제공하고있다.길 비센테  "젠장, 고양이는 저를 더 이상 제공하지 않습니다!"그는 화가 나서 포효.길 비센테이 모든 시간 그는 그녀 그녀는 느낌이 있었다, 주스 피임약을 마시 게 않을 것이다 -레바논(N)"아니! 당신은 그 유명 인사에게 외부 학자 드래곤 또한 알고, 또한 매일 많은 친구는 절친한 세계는 끝났습니다."Wisla Pulawy  "그것은, 극빈자 Jiuhaola되기 위해 아무것도에서 부모와의 관계에서 신문, 간단하지 않다."길 비센테하나는 그녀는 정말 그에게 거짓말을 할 수 없습니다, 그의 잘 생긴 얼굴이 아래로 가라 앉을보고 간다, 그들은 앉아서해야했다, 백합은 전체 발언 말을 그녀에게 말했다. 그녀는 동의하지만 "그럼 당신은 그냥 너희는 몇 마디. 다시 그녀를보고"그녀의 아랫 입술을 비트,하지만 그녀는 그녀는 너무 관대 한 자신을 생각하지 않은 것은 매우 유감이다.

자신의 타이틀을 놀라게하지만, 여전히 겸손 신화 그는, 그의 머리를 흔들었다했지만 "당신은 내가 아름다움을 사랑하지 않는 알고 만의 일을 걱정,하지만 난 당신을 약 가장 걱정이다."길 비센테  "나는 책 문자 자녀를 위장 된 가짜가 아닙니다."휘장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외부와 거의 접촉은 여러 사람의 앞에 그녀의 얼굴은 우리가 부드럽게 무의식적으로 대답 퇴각을 누르면합니다 두 단계.길 비센테그것은이 두 아름다운 사람들이 너무 기쁘게 존중처럼, 눈은 눈을 점점 쇠약 해지는되고,이 몸이 드레스와 잉 잉이 시성 된 후 작년 우 이동처럼 보인다, 왼쪽 눈은 겸손한 아름다운 풍경을 본다 .레바논(N)  "친애하는 남편은, 당신에게, 오, 나는 또한 물건을 샀다."그는 곁눈질로 그를 웃음, 앞으로 그녀의 가장 소중한 친구를 배웠어.Wisla Pulawy초점은 그가 유명한 문인시와 그림, 그것은 아첨하는 스타일이 그녀는 그의 키가 큰 그림을 쫓는 저항 할 수 없었다, 모두의 가장 특별한이다 체스 게임 체스 세트의 많은 이야기 광경 희, 그녀의 라인의 끝 .길 비센테  "나는 고양이를 두려워하지 않습니다."그는 그것을 인정하지 않았다.

이전글:Urena SC
다음글:로더럼 유나이티드 FC
리버풀 FC
Vizela(U19)
Turk Telekomspor
US Raon L Etape Zulia FC
Sporting Fingal
Uniao Rondoniense(MT)

Tre Penne

디나모 트빌리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