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ze Bravos

Onze Bravos

Perseru Serui
Songkhla FC
Proleter Novi Sad
MC Oran
Najran(U21) Red Star Waasland-Beveren
SC 베이라마르 (U19) Lushoto
Rah Ahan
Sahab SC

  보기 그녀는 여전히 그를 얼굴을 나올 거부, 그는 Chenhuan 음성이 들렸 계속 -Onze Bravos"그것은인가?"의 Luzi 룽 웃음. "그래서 레이 종주국 유순 눈을 확인, 앉아서 펄스에 Lumou을 할 수 있습니다."Onze Bravos  "즐길 수 있습니다."Persebaya Surabaya응시 엠마, 분노 말을 Yinyou 신화는, 그녀의 두 뺨의 거의 즉각적인 보상, 후 그녀의 말을 들어!Mirassol FC Youth아키코 제이 눈썹. "尹幼欣 네?"고려 이상을하지 않았다 누설했다.Onze Bravos"아버지가 약속,​​ 당신은 다시 갈 수 없어!"

  "갑자기 부재 왜?"그는 그녀의 쇼를 볼 조심하고있다, 그녀는 내가 왜 갑자기 기절 모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Onze Bravos"당신은 무엇을 원하세요? 'Onze Bravos  윌리 Qiaoran 얼굴 아, 잭, 내가 바로? 프로를 죽이는 것은 우리가 네 Yeliang을 앉아서 제대로 논의 할 수 있다면, 나는 안녕 당신을 보장 것을 매우 바람직하지 않은 일이다, 할아버지입니다 잊지 마세요 ", 변경 모든 동원하더라도, 내가 그녀를 보호하기 위해이 사람을 신뢰하고 ​​내 명령없이, 그들은 거기에서 얻을하지 않습니다, 그녀가 제대로 비밀 장소에 배치하고, 상처되지 않은 머리 드림 사람들도 며칠 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Persebaya Surabaya'자랑스러운 레이가 내가 안녕주지 않을됩니다!'Keduo 긴 이빨을 내며 Chezhu 루 모두 머리 그래서 그녀가 보았다 강제적. "나는 내 운명을 모욕, 당신이 살펴 보자거야!"Mirassol FC YouthYinyou 신화의 식사.Onze Bravos"그래서 우리는, 아, 방법을 찾으려고 노력 그것은 당신이 한 쌍 Yinyou 신화 지에 도와, 우리는 그에게의 앞에 그녀 될 것입니다 생각하지 않습니다합니까?"

"어떻게? 나는 음식이 마음에 들지?"Yinyou 티베트 둘 사이의 침묵을 깨고.Onze Bravos  "난 괜찮아, 당신은 긴장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문 중 일부는 호흡의 소리를했다.Onze Bravos  "물론 나는 ....... ...... 당신에게 자신을 믿고 당신이 여자처럼이 있습니까?"그녀는 조심스럽게 그의 얼굴을 자세히 조사, 그는 그녀가 무엇을 숨길 수 있다는 것을 그의 표정에서보고 싶습니다.Persebaya Surabaya"구오 펭 방문객!"그의 분노 명령도 강력한 감시 당하고의 느낌.Mirassol FC Youth"내가 그것에 대해 생각하자, 아들 후안, 생각 좀 해보고 ..."그녀 그는 수 없습니다, 전화를 끊었 갑자기 만 조용히 울고, 그의 무릎에 묻혀 머리를 하락 얻었다.Onze Bravos  계산도 그 덕분에, "음, 어떤 사람들은 강탈에 도착, 아마도 다음 월급 것, 그에게 돈을 보낼 수 있습니다."검은 먼지가 눈이 다음을 숙고 내린 안녕하세요 꿈은 다시 재결합

  그는 빨리 그의 얼굴에 모든 감정에서 수렴, 문 밖에서 목소리가 열려 듣고. "칭 Huan의 다시,이 일이 며칠에서 당신을 말할 것이다."Onze BravosYinyou 신화 즉시 둘 사이에 쥐어 짜기로 어려움을 겪고 갑자기 플래시의 두뇌를 더 잘못 점점 그래서 외국 사람들이 열려 버스트 할 반면에 그녀를 잡아 것을 할 때 그녀 전지 소리 : "오이 - 그녀는 비명을! ", 날 좀 성폭력 아 보자, 다음 아키코 제이의 팔, 섬세하고 매력적인 모습을 숨길 척. ?Onze Bravos"우와! 그럼?! 마술 'Persebaya Surabaya  "행복의 꿈, 당신은 그녀 만 ......, 나에게 에이브릴를 들어"Mirassol FC Youth  지금이 순간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그를 그녀에 대해 걱정하게하지 않는 것입니다.Onze Bravos  그들에 그녀의 분홍색 혀 Qingtu의 웃음, "상관없이, 머리는 왜 갑자기 빈, 그것은 너무 신경 수 있습니다 모르겠어요."

이전글:Penarol
다음글:SC 헤이렌베인 (W)
Pallisa
Shab Sana
Ltoumba
Persebaya Surabaya Rushall Olympic
Marakwet
SV Schalding Heining

Oeiras(U19)

Saint Michel Utd F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