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 Concordia Hamburg(U17)

SC Concordia Hamburg(U17)

Ole Brasil Youth
Rio Branco PR(N)
Macau Cable TV Channel 1
Osters Women\
Selangor PKNS Ljungskile SK(N)
Sociedad Deportiva Aucas Lohjan Pallo (LoPa)
Phoenix FC Dublin
Serbian White Eagles

  다만 중요한 시점, 그는 거리를 손 전에 그가 이탈리아에 통증을 느낄 때, 자신의 팔에 투석기까지 ...... 생각하지 않고, 그는 안도의 감각도 종류이었다.SC Concordia Hamburg(U17)  사무실 숨막히는 침묵으로 가득합니다.SC Concordia Hamburg(U17)"물론 나도 알아,하지만 그녀는 다른 사람 ...... ...... 젊은 환영이 아니다"다른 쪽 끝에서, 아키코 후안 주저했다.Limon FC아키코 제이가 무의식적으로 얼굴을 부드러운 듯 밀어 카트가 설정 한 방향으로 계산대에 걸어 냉각, 두 개의 조치를 취할 수 없으며, 그가 갑자기 쌍에 서서 그들보다 앞서 응시 중지 눈길을 끄는 외국 남자와 여자, 얼굴이 침몰, 추위와 멋진 두된다.Racing Club Montevideo  "나는 야오도, 그들을 파괴 Ganme하세요?"SC Concordia Hamburg(U17)  그녀의 약간의 여유 동공이, 어떤 단어에 응답하지 않았다 보통 사람보다 약간 밝은 눈 색깔은 혼란의 눈은 그녀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하는 듯 보였다,하지만 그녀는 소리를 듣지 않았다처럼 보였다.

"아들 제이, 당신은 내가 슬픈 죽고 싶어합니까?"SC Concordia Hamburg(U17)아키코 후안 불평 하품 "일이 너무 크다면, 내가. 좋아하지 않는다",뿐 아니라 Xuyou 신화가 말했다 그래, 내 동생을 정말 잘, 또는 다른 많은 여자 가을 없을 것 그를 쫓고, 심지어이 친구와 함께 자랐하는 면역성 할 수 없다 "젊은 얀, 당신은 나의 오빠 너무 좋아하지인가요?"SC Concordia Hamburg(U17)  "당신은 그녀가 그것을 발견하지 않습니다, 그녀에게하지?"마이크는 의심의 여지 Lingshuang 수수료의 음성을했다.Limon FC! "어니스트 아, 당신은 넣으면 안됩니다 ......"Racing Club Montevideo"물론 나는 알고있다, 나는 태양이 내 동생의 모습처럼, 늙은 여자의 입을보고 싶어,하지만 당신은 오래된 자매가 필요한 우리의 도움을받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SC Concordia Hamburg(U17)"싸이프레스의 왕이, 당신이 나를 위해 모자를 넣지 마십시오, 당신과 내가 아무런 관련이없는, 알아!"그에서 Yinyou 신화 불만이,이 사람이 가장 뻔뻔한 사람이 볼 그녀의 삶, 그래서 감히 대담!

따로 통화를 종료 할 아무것도에서 아키코 제이.SC Concordia Hamburg(U17)Yinyou 신화 감기, 지 원 총리 : "당신이 무엇을 의미합니까"SC Concordia Hamburg(U17)말에 대해 "이 ...... 나는 ......"ZHAN Yining의 손실.Limon FC그러나 상황은 그러나, 그는 과거는 약간 빛 악몽 것, 보이지 않는 수갑이 느슨해라고 생각하는 것 같다. 사건 후에,이 때의 클러치에서 그의 말에 그는 이전에 요청하지 않았 울게하지 않았다을 여러 번 탈출을 시도! 도망 때문에 성공하지 않으면, 그는 기회를 기다리는 사람없이 외부 세계의 감각에 자신을 강제로 자신의 마음을 아이스 것이다.Racing Club Montevideo"음! 당신은 여전히​​ 유순 당신은 심지어 왕의 보좌의 아내가 아니거나 것, 그 시간을 무자비하게 날 비난하지 않는다, 나는 그렇지 않으면, 당신에게 고통 애완 동물의 몇 달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저와 결혼하고합니다 내 여자, 그래서 피곤, 당신이 잃은 같은 바람둥이를 던지고 같은 것! "SC Concordia Hamburg(U17)  화이트 하이 낮은 이마 트위스트 꿈은 "작은 먼지, 당신은 파티의 빠른 적, 왜해야 이러한 무거운 손으로하지?"비난

  다른 Diesheng는 말했다 :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부모와 할머니가이 증오를 사망 한시겠습니까 당신이 정말로 당신이 살인자 그래서 당신은 행복한 아버지 당신을 두려워하지 않는 가자 잊고 싶어 ??? 엄마는 단계에게 그것을 낭비? "SC Concordia Hamburg(U17)"당신은 정말 어리석게도 충분히 가지고, 어서!"어니스트는 초조했다.SC Concordia Hamburg(U17)  "당신은 당신이 아이가 얼마나 귀여운 모르는, 뺨 단지 같은 인형 같은 흰색과 부드러운 ......"그녀는 폭풍이 그의 눈이 졸린 듯이 빛 폐쇄 사랑한다.Limon FC그러나 그녀는 미소를 지었다. 내가 역사에 관심이 아니에요, 또한 싶지 않아 ""당신은 내가 10 년간 제가 많이 변경 한 후 모든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기억하지 않는다. 나는 Yinyou 신화, 10 년 전이나 이웃, 내 급우와 아들 후안 ......했다 " 당신은 역사를 말할 시간 낭비 듣습니다. 나는 당신을 방해해서 미안 해요. "마이크로 활, 아키코 제이 시작을 수행과 관련하여 만든 호텔, 안으로 떨어졌습니다.Racing Club Montevideo장SC Concordia Hamburg(U17)"자신 그럼 보통 어쨌든 자신 아주 간단 그것을 강제하는 것이 움직임을 대부분 여자애가 없습니다."

이전글:PFC CSKA 모스크바 (Youth)
다음글:Nova Iguacu(N)
Maritimo B
North Geelong Warriors
Oussouye
Rubio Nu Asuncion(N) Macva Sabac
Recreativo Libolo
SL 벤피카 (U18)

Rizespor(U23)

Sao Jose PoA RS